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회사소개

(주)제일바이오

CEO 인사말

(주)제일바이오 대표이사 심광경

고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주)제일바이오 대표이사 심 광경입니다.

“함께 몸담은 동료들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어떤 어려움이 닥쳐도 함께 헤쳐 나가며 회사의 미래를 확신하고 더불어 노력하는 회사, 이런 회사야말로 진정 좋은 회사라고 말할 수 있을 것이며 우리 제일바이오의 모든 임직원이 함께 만들어 나가는 회사도 바로 이런 회사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우수 동물의약품 생산을 위해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은 우리 제일바이오가 창립된 지도 어언 40여 성상의 세월이 지났습니다.

지난 1977년 1월 20일 천호동의 한 작은 공장에서 제일화학공업사로 큰 꿈을 펼치기 시작한 이래 우리 제일바이오는 이제 150여가지의 우수 동물의약품을 국내외에 판매하여 양축농가를 비롯한 주위 모든 분에게 아낌없는 신뢰와 사랑을 받는 회사로 성장했습니다.

이렇게 우리 회사가 성장을 할 수 있었던 것은 자신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한 우리 제일바이오 임직원과 축산업계 종사자 여러분들의 사랑 덕분이 아니었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 자리를 빌어 여러분께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리는 바입니다.

그러나 우리의 이런 발전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우리의 갈 길은 너무나 멀고 우리를 둘러싼 현실 역시 그리 순탄치 않을 것으로 생각돼 우리가 모두 더 큰 노력을 기울여야 할일들을 곰곰이 생각해보고자 합니다.

  1. 첫째, 지금보다 가치 있고, 지속적인 회사 발전을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2. 둘째, 언제나 고객과 함께하는 회사를 만들어야 합니다.
  3. 셋째, 모두가 사랑하는 회사를 만들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제일 좋은 회사를 만들기 위해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는 여러 임직원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우리 제일바이오의 모든 임직원이 항상 건강하시고 여러분들 가정에도 모든 행운이 늘 함께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